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 꿀팁]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생활 꿀팁

알고싶은 것들

by 우아한 정원 2021. 6. 25. 06:00

본문

728x90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우리 생활에 아주 유용한 생활 속의 꿀팁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집에서 나는 악취! 어떻게 해결해야 하죠?

채광이 잘 들지 않거나 환기를 해도 냄새가 잘 안빠지는 집안 공간이 있습니다.

 

장마철이라면 습기가 더 심하여 꿉꿉한 냄새를 피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럴 때를 위해서 카페에서 남은 원두 가루나 유통기한이 지나서 사용하기 어려운 커피가루를 활용해보세요!

 

집에서 나는 악취는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악취! 소주병 하나로 냄새 안녕!~

가끔 냉장고 문을 열때 각종 음식물로 인한 악취가 나는 경우가 있죠!

 

냉장고 청소하기에는 하루 날 잡아서 해야하기 때문에 겁부터 나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제 인생의 가장 가까운 친구! 소주!입니다!

 

오늘도 여러분! 쓸쓸히 혼술 하셨나요?

 

이제 남은 나의 친구는 냉장고로 들어갈 것입니다!

 

악취나는 냉장고에 남은 소주병에 뚜겅은 버리고 보관하세요

 

냉장고 악취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희생력도 강한 내 친구 또주! 사랑해!~

 

양파가 싹 나기 전, 이렇게 싹 나는 것을 방지하세요!

요리할 때 빠질 수 없는 양파!

 

양파를 구매할 때 낱개로 사기보다는 한 망씩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집으로 데려온 우리의 양파들!

 

양이 너무 많아서 가끔 보관하고 있다가 몇 개의 양파들은 싹을 내기 시작합니다!

 

싹 난 양파는 먹으면 안된다고 하죠!?

(저는 그 싹으로 파절이를 해먹었던 기억이.......)

 

하지만 양파의 싹은 이제 '이것'으로 방지하세요!

우리는 이제부터 빵 한 조각과 함께 양파를 보관하여

 

양파가 싹 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쌀 벌레 퇴치 작전

저는 벌레를 아주 싫어합니다.

 

더군다나 먹는 음식과 함께 현존하고 계시는 벌레님들은 저는 더더욱 보기 힘들어하죠!

 

제 기억으로는 여름철에 쌀 관리하기가 참으로 힘든 기억을 갖고 있습니다!

 

잠시 한 눈을 팔면서 쌀을 보관하는 순간! 그 때부터는 쌀 벌레와의 동거가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쌀 벌레를 막기 위해서 냉장고 보관이 가장 좋다고는 하지만,

 

냉장고 보관이 힘들 때가 있죠! 대량으로 쌀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냉장고 보관이 힘든 대량의 쌀에 벌레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이것'과 함께 보관하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고추마늘입니다!

 

냉장고에 하나씩은 있는 고추와 마늘!

 

지금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어 쌀과 함께 보관해보세요!

 

여러분들의 일용할 양식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