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게 뭔일이래요? 애드센스 일시정지 당했어요!

소식

by 우아한 정원 2021. 8. 8. 16:22

본문

728x90

자고 일어났더니 안울리던 알람 소리가 하나 울려 체크해보니 메일이 하나 와있드라구요.

 

이게 뭔 상황인가 싶어 잠깐 동안 멍~ 했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이게 뭔지 하는 생각을 다시 해보게 되었습니다.

 

스팸이라고 생각하고 싶었는데

 

구글 애드센스 곧바로 로그인 했더니 계정이 일시정지 되었다고 하는데

 

뭔가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광고 게재를 한지 얼마나 됐다고 나에게 이런 일이 생기나 싶었죠!

 

4번의 심사를 넣은 끝에 겨우 합격된 나의 애드센스를...

 

그래서 바로 저의 티스토리를 들어가봤더니

 

새벽에 제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200명....

 

얼마 전 어느 분의 티스토리 내용을 보다가 방문자 수가 높아지면서 애드센스 테러 당했다고 한 내용을 보았었는데

 

이 일이 저한테 일어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9월 7일에 일시정지가 해제 된다하니...

 

저는 9월 7일까지 무슨 낙으로 살까요? 정말 슬픕니다.

 

우리 애드센스 광고 게재되어 있으신 블로거님들은 이런 일 없으시길 바라며

 

더운 여름인데 더위와 코로나 조심하세요! 화이팅!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